AutoHands Blog.

오토핸즈 직원이 만들어가는 오토핸즈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.

기업문화

휴가계획 공유하고 떠나는 <얼리버드 휴가 이벤트>

Autohands 2021. 5. 24. 14:45

장마가 끝나고, 한낮의 폭염이 이어질 때 떠나는 여름휴가!

들뜬 마음으로 휴가 계획을 세우기는 하지만

적지 않은 휴가 비용에 내심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: ( 

 

그래서 오토핸즈에서는 임직원분들을 휴가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

<얼리버드 휴가이벤트> 지난 6월 진행했어요. ^^

 

이번 이벤트는 여름휴가계획을 게시판 댓글로 직원들과 공유하고

참여자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기간 이용 가능한

호텔PKG , 강원도 숙박이용권, 워터파크이용권 , 외식상품권, 50만원 여행상품권 등

다양한 휴가상품을 시~원하게 지원하기로 했습니다.

 

직원분들은 총8개의 휴가상품 중 1가지 선택하여 올 여흠 휴가계획과 함께 댓글을 등록하고

각 상품 지원자별로 추첨을 진행했습니다.

   

  참여기간 일주일 , 임직원 참여율 무려 97%!

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셨으며,

숙박이용권과 20만원 장바구니상품권(홈플러스)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네요. ^^

 

참여기간 종료 후 진행된 공정한 추첨 현장!

 

추첨을 통해 총 35명의 임직원분에게 여름휴가 상품을 지원했으며,  

워터파크 + 숙박PKG 당첨되신 이**차장님은

게시판에 가족과 함께한 여름휴가 후기도 남겨주셨습니다 : )

 

더운 날씨와 업무로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이지만

모처럼 떠나는 여름휴가에 에너지 제대로 충전 제대로 하고 오셔서,

일상생활의 큰 에너지가 되시길 바랍니다. ^^

 

 

.